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가와산 캐녀닝을 하러 가는길~!

by 카톡cebu8888 2016. 8. 16.




세부호핑투어 가와산 캐녀닝을 하러 가는길~!

이른 아침 리조트의 햇살~!

날씨 좋네요~




 

 


세부호핑투어코스 가와산 가는길에 아침을 해결하려고

들린 맥도날드 ㅎㅎ

각자 알아서 >_<






세부호핑투어 가와산 초입에 교회(?)성당(?)이 있더라구요 ㅎㅎ

햇살에 비치는 모습이 이뻐서

한컷 찍어봤어요






세부호핑투어 밀림속을 탐험하는 기분 ㅎㅎ

필리핀은 자연이 살아있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이대로 쭉 유지 되길 ㅎㅎ






세부호핑투어코스 벌레만 아니라면 이런곳에 집을 지어놓고

자연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다시 생각해도 벌레만..해결되면..






세부호핑투어 가와산 캐녀닝은 8월 말까지는 하프코스로 진행

하더라구요 그래도 짧고 굵게 즐긴거 같아요 ㅎㅎ

좋은 풍경을 보며 즐기는 캐녀닝 ㅎㅎ






세부호핑투어 가와산 폭포에요

거대한 물줄기가 사정없이 쏟아지더라구요 ㅎㅎ

사진이 참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세부호핑투어 캐녀닝 가는길에 있는 레스토랑

아기자기한 자연에 일부처럼 좋더라구요

햇살이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세부호핑투어코스 풍경으로 70%는 이기고 들어가는

필리핀 ㅋㅋ 날씨만 좋으면 풍경사진은 대박인거 같아요

여행하는 맛이 나는 필리핀~!






세부호핑투어 이렇게 줄을 잡고 타잔처럼~

뛰었어요 ㅋㅋ 오랜만에 자연을 만끽하고 놀앗어요 ㅎㅎ

다음번엔 풀코스로 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세부호핑투어 마지막은 가와산 폭포에서

뗏목을 타고 폭포마사지~!

시원하다기보단 조금 많이 아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