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특급리조트

크림슨리조트에서 즐기는 세부호핑투어

by 카톡cebu8888 2016. 10. 5.

크림슨리조트에서 즐기는 세부호핑투어


세부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많이 고민한게 리조트를 선택하는 부분이였읍니다.
특급리조트중에 고민한 2곳은 모벤픽리조트와 크림슨입니다.
전 복잡하고 씨끄러운 서울삶이 싫어서 모처럼의 휴가는 좀 아늑하고 조용한곳을 찾았습니다.

제 선택이 틀리지는 않았네요.
크림슨리조트 디럭스룸입니다.
크게 요란하지도 소박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네요

크림슨 리조트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어떻게 찍으면 좀더 특색있게 찍을까 고민했는데.
반은물속 반은 물밖의 사진이 더욱 크림슨 리조트의 분위기에 어울리네요..

크림슨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날씨가 계속 좋았습니다.
다 놀고 즐긴후 저녁에만 약간의 시간만 비가 왔네요.

오늘은 세부호핑투어를 가는날입니다.
우리는 블루세부를 통해 예약했어요.
오늘의코스는 올랑고와 버드쌍뚜아리를 가는 코스입니드.
물론  리조트 고르듯이 투어도 복잡한게 싫어서. 단독호핑투어로 예약했어요..
인물사진보다는 풍경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 저한테 딱맞는 코스였습니다

버드쌍뚜아리의 그유명한 돌다리입니다..
물때가 높은때는 이 돌다리가 잠긴다고 하네요..
돌다리가 잠긴 버드쌍뚜아리역시 또 색다른멋이 있겠죠
다음에는 물네 잠긴 버드쌍뚜아리로 한번 다시 와봐야겠네요

버드쌍뚜아리에서 바라본 하늘과 구름..
모든걸 다 던져 놓고 싶네요...
아 이런곳도 있네요...
달력사진철럼 나왔네요.
이제 즐기러 고고 오늘의 매인인 세부호핑투어의 코스인 산비센테로 출발..

산비센테 세부호핑투어의 코스는 얇은곳과 깊은 절벽의 포인트가 함깨 공존하는곳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블루세부(네이버카페)에 물어보니 스노쿨링 포인트로 좋은곳이라고 하네요

산호의 모습입니다. 작은 물고기들이 이쁘게 돌아다니네요.
초록색물고기도 있고.
물고기 종류가 엄청다양해요.
오늘 세부호핑투어코스 제대로 고른것 같습니다.

빵을 주니 물고기들이 엄청 몰려오네요.
제손을 먹을까 겁이 나더라구여.
단독호핑이라 스노쿨링은 한군데 포인트였지만.
바다가 2군데 느낌이라 굳이 2군데 안가도 충분히 즐겼습니다.
멀미 하시는분들은 버드쌍뚜아리코스랑 산비센테코스가 괜찮을것 같아요.
굳이 배타고  이동하는 시간도 적당하고. 중간에 섬투어인 버드쌍뚜아리도 보고.
암튼 저는 대만족..
블루세부를 통해 예약한 마사지 금액대 마사지도 꽤 만족스러웠어요.

필요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카페 블루세부 로 문의하시면 될거예요..
성질 급하신분들은 카톡 cebu8888로 하시면되요
세부에서 단독호핑을 전문적으로 하는곳입니다.
저희만 전문으로 수중촬영을 해주시는것도. 단독호핑투어의 장점이겠죠

세부호핑투어 블루세부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