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즐길거리

벨라노바 수면패키지 : 세부마사지 + 세부호핑투어

by 카톡cebu8888 2017. 8. 12.

세부 여행 첫 날

리조트로 들어가기엔 

너무 늦은 시간 새벽 1시

저희는 벨라노바 세부마사지샵에서

세부마사지와 세부호핑투어를 묶은

패키지 상품을 선택했어요.

2인 기준으로 리조트 1박보다 저렴한데

공항픽업, 세부마사지, 수면, 아침식사.

세부호핑투어, 점심식사, 리조트드랍까지

다 포함되어 있어서

체크인 시간에 딱 맞출 수 있더라고요.



밤에 도착한 세부마사지샵 벨라노바입니다.

공항에서 엄청 가깝더라고요.

2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벨라노바 세부마사지샵 바로 앞에 마리나몰이라고

쇼핑몰도 크게 있어서

아침에 잠깐 커피도 사고 환전도 할 수 있었어요.

세부호핑투어 코스를 안 넣으면 마리나몰에서

좀 있다가 리조트드랍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전 아이러브세부에서 저렴하게 예약해서 그런가

허름할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상당히 깔끔합니다.

ILOVECEBU1로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서

편했어요.



인원수에 맞춰서 배정되는 세부마사지 실입니다.

대부분 맞춰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흰 2명인데 

3명 방 받았어요 ㅎㅎ

괜찮네요 다른 사람이랑 같이 

세부마사지 받지 않아요.



세부마사지 샵 벨라노바의 화장실이에요.

저는 테라피스트 실력보다

위생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화장실 청결 생각 이상입니다.



세부마사지 받고 아침까지 든든하게 먹고

세부호핑투어 나왔어요.

날씨가 예술처럼 좋더라고요.

어딜 찍든 예술처럼 찍힙니다.



세부마사지 물이 정말 맑네요.

세부호핑투어 세부자유여행오면

무조건 해야하는 필수코스인 것 같아요.

저희는 단체호핑투어인데

이 날은 저희만 수면패키지 신청해서

단독호핑투어처럼 저희만 

세부호핑투어 진행했어요.



세부 여행 첫날부터 운수가 좋네요.

세부호핑투어 단독으로 하고

날씨도 좋고

세부호핑투어 한 번 더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