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세부 세부마사지를 고급스럽게 받아보세요

by 카톡cebu8888 2019. 5. 8.

필리핀세부 여행을 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세부마사지를 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세부여행을 할때면 꼭 세부마사지를 매일 받았어요

그중에서도 아니카스파는 정말 고급스러운 곳이였어요

여기는 각룸이 전부다 독채로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그리고 정원도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은곳이라고 말할수 있어요

필리핀세부를 여행을 할때는 주로 호핑투어 캐녀닝 이런 거에 아주 

신경을 많이 쓰시구요 세부마사지는 대충 골라서 가시는데

이제는 그러지 마세요 마사지를 정말 잘받아야지 하루에 마무리가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에 고급스러운곳에서 멋지 마사지를

받아 보세요

아니카스파는 세부마사지룸까지 가는길이 정말

아름다워요 그래서 더욱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카운터에 한국분이 계시기 때문에 소통에

문제가 전혀 없어서 너무나 좋아요

필리핀세부 세부마사지샵 아니카는 다른곳보다

가격은 비싼곳이 맞아요 하지만 그만큼 더 좋은곳이에요

마사지룸도 정말 고급스럽구요 

여기서 한번 마사지를 받으면 다른곳에서는 마사지를 

받을수도 없을정도로 아주 잘해요

미리 예약을 하고 세부마사지를 받으러 왔더니

타월로 아주 이쁜모양을 만들어져 있네요

그리고 룸에는 샤워시설부터 화장실 스파시설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너무나 편하게 이용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샤워룸도 고급스럽네요

작은 촛불을 많이 켜놔서 그런지 한층더 분위기가 

좋은거 같아요 또한 여기는 스톤마사지를 아주 잘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저도 여기서 스톤마사지를 매일 받았어요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한층 분위기가 더 좋은

아니카스파 이제는 이런 멋진곳에서 필리핀세부여행을 하면서

마사지도 꼭 받아보세요 너무나 마사지를 잘해서

한번 받으면 내일 또 오고싶어지는 곳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