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크림슨리조트 아이와함께 이용한 만족스러운 크림존 까지 !

by 카톡cebu8888 2020. 4. 7.

 

 

세부크림슨리조트 가족여행리조트로
인기가많아서 다녀왔는데요 ! 
데이트립으로도 이용하는분들이정말많더라구요
세부현지여행사를통해 예약하니
프로모션으로 예약할수있어서 여행경비도
절약할수잇어서 좋았어요

 

 

 

 

 

인피니티풀이너무멋진 세부 크림슨리조트
아이와함께 호캉스즐기기 너무 좋았는데요!
숙소예약할때 공항셔틀도예약해서 
오전비행기타고 도착해서 리조트셔틀버스타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편하게 이동했어요

 

 

 

 

세부크림슨리조트 에도착하면
직원이 친절하게 짐도내려주고 로비까지
안내를도와줬어요 ~
그러면서구경한 인피니티풀이 맨첫장에있는사진이에요
너무예쁜사진이죠 3박이 너무아쉬울정도로
기억에남는세부여행 또가고싶네요

 

 

 

여기는 아이와함께 시간을 보낼수있었던
세부크림슨리조트의 크림존이예요 
풀장도있고 놀이시설도 있고 
비치타올도 대여해주고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구요
객실하고도 가까워서 아이가 눈만뜨면 가자고 해서
숙소가 멀었더라면 어땟을까.... 하는생각도했어요

 

 

 

 

 

아이와함께 숙박한 크림슨리조트의 객실이예요
세부크림슨리조트는 디럭스룸부터 풀빌라룸까지 예약이가능했는데요
아이와 둘이있고 뛰어다니는걸 워낙좋아해서
2층으로 배정받으면 어쩌나걱정도되고
아직노는걸 좋아하기때문에 최대한 절약하는마음에선택한객실이에요
그래도 크림존에서 신나게놀다와서그런지
숙소에서는 신나게 잠만 잘자더라구요~ㅎㅎㅎㅎ
미니바는 1회 무료여서 넘 좋았어요

 

 

 

 

너무여유있는시간을 보낼수잇었떤
세부크림슨리조트의 프라이빗한 비치!
외국인들이 정말많구 한국분들은 사진찍느라
바쁘더라구요 저희아이는 모래장난을치느라
바쁘구요 ㅎㅎㅎㅎ
아이와함께 여유있게 세부인기리조트에서호캉스즐기면서
세부여행추억을만들수있어좋았어요
세부여행준비하고계신분들 미리예약하셔야한다고해요
피크시즌에는 예약이어렵데요ㅠㅠ
저희도 올해 다시한번 세부여행을준비해볼까해요
빨리코로나가없어진다면요..
프로모션예약하시면 더 저렴하니 카톡 ILOVECEBU1으로
문의하셔서 여행준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