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로 즐겼어요

by 카톡cebu8888 2016. 6. 24.

세부호핑투어 상그릴라리조트에서 즐겼어요


세부호핑투어 여긴 상그릴라리조트 입구입니다.
작년에는 게이트가 이런모습이 아니였는데 지배인이 바뀐후로는 게이트를 더 철통경비를 하네여
다소 시간은 지연되지만 안전한 느낌이 드네요

샹그릴라 로비에 있는 미니쿠페입니다. 이차가 왜 로비에 있나 했더니, 한국에 없는 아버지데이에 런치식사에 무료렌트 써비스를 
하네요. 
필리핀에는 어머니날이랑 아버지날이 다릅니다.. 아버지날은 6월18,19일 입니다.

호핑하러 가는길에 본 마리바고 세브모얼  세부에서 오시는분들은 여기가 픽업장소라고 하네요.
길건너 맞은편이 오늘 호핑투어하러가는 출발장소라고 하네요

세부호핑투어 출발하는곳에 다이빙샾이 있네요
체험다이빙이나 펀다이빙 하실분들은 여기서 진행하면 되네요.

세부호핑투어 출발 물이 낮어서 작은보트를 타고 약20m정도 이동해서 보트를 갈아탄다고 하네요
오늘도와줄 필린핀 현지인이네요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오늘  저희가 호핑투어할 방카보트입니다.

스티커 이미지

호핑투어를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러 식당으로 가는중입니다.
가는길에대나무로 만든다리가 있네요 물이 빠졌을때는 이다리로 걸어서 이동한다고 하네요
무척 한가해보여 여유롭네요,
저희는 물때가 높아서 바로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늘 식당의 메뉴 전복죽이 보기보다 맛있네요.

식사를 마치고 바다낚시중...
미끼도 충분해서 꽤 오래 했어요

아쉬움을 남기고 오늘 호핑투어를 마치고 돌아가는길에 보이는 파라셀링.
아직 아이가 어려서 해보지만 다음번에 오면 한번 해봐야지

스티커 이미지

호핑투어를 마치고 돌아갑니다.
리조트까지 드랍을 벤으로 해주네요.
단독호핑전문 블루호핑이네요.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