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예약~! 아침일찍 일어나 오슬롭을 가기위해 서둘러 준비를 하고 찍은 가비리조트의 한산한 아침~!

by 카톡cebu8888 2016. 8. 24.


세부호핑투어예약 가비리조트에서 보낸 하룻밤~!아침일찍 일어나

가와산캐녀닝을 가보려 합니다~

아침에 한산한 가비리조트 풍경이에요 ㅎㅎ

조용한 아침이 너무 좋네요




 



세부호핑투어예약 가와산캐녀닝은 출발 시간이 6시였어요 ㅋㅋ

아침을 못 챙겨 먹어서 가와산 가는길에 들린 맥도날드~!

햄버거 야미!!맛있더라구요 ㅋㅋ







세부호핑투어예약 가와산은 차량으로 3시간 정도를 달렸어요 햄버거 먹고

급 취침하느라 ㅋㅋ 깨우길래 일어났더니 도착했더라구요

가와산 초입에 있는 모형물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 가와산은 아직까지 사람손이 많이 안탄 느낌이 들더라구요

부러진 나무며 정리되지 않은 계곡이 더욱 마음에 끌렸어요 ㅎㅎ

아무리 예쁜곳도 사람 손을 타기 시작하면 망가지는거 같아요 ㅠ0ㅠ







세부호핑투어예약 8월말까지는 가와산캐녀닝을 하프코스만 할수 있다더라구요

입구 정비 및 안전상의 몇가지를 하는게 있어서 그렇다구

좋게 생각하니 다음번에 오면 풀코스로 할수 있구나~!아잣~!또와야지 ㅋㅋ







세부호핑투어예약 이렇게 점프~! 캐녀닝을 즐겼습니다 ㅋㅋ

사진에는 별로 안 높아 보이지만 막상 저 자리에서 뛰니깐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체감상은 좀더 높아보입니다~!







세부호핑투어예약 이렇게 산을 타고 올라가는 코스도 있구요 ㅎㅎ

풀코스때는 산 정상에서 시작해서 내려오는 코스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하프코스라서 산을 좀 올라간뒤 내려오는 식이였어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 주변 자연경관이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다른말로 표현할수 없이 이런자연을 마주보며 자라는 필리핀사람들이 부러울정도였어요

매일보는 자연에 무뎌질수 있겠지만..빌딩숲에 사는 저희에겐 너무 부럽더라구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 애매랄드빛 계곡물이 너무 이쁘고 시원했어요 ㅎㅎ

수영하며 그늘쪽에서 가만히 있으면 산새소리하며 여러가지 자연의 소리가

마음까지 씻어주는 느낌도 들었구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 차량이동에 3시간이 걸리는 가와산캐녀닝~!

솔직히 처음엔 3시간은..너무 멀어서 그만둘까 생각도 했었어요

하지만 3시간이 걸려서 도착한 가와산은 초입부터 그 생각을 잊게 해줄만큼의 가치가 있더라구요







세부호핑투어예약 아직까지 가와산을 안가보신분들에겐 정말 추천드려요 ㅎㅎ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덤이구요 오랜만에 계곡에서 수영하고 점프하고 운동하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코스는 가와산폭포에서 뗏목마사지 까지 받을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