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어제밤에 에어콘을 틀어놓고 잠들었더니 콧물이 훌쩍훌쩍 거리며 한국에서 세부호핑투어예약을 해둔 블루호핑을 통해서 힐루뚱안과 산비산테를 갑니다

by 카톡cebu8888 2016. 8. 25.




 제이파크에서 보낸 첫날밤~!아침일찍 일어나 세부호핑투어예약

바라본 제이파크 풍경이에요

따뜻한 햇살이 아직 비치지 않은 필리핀 세부!

오늘의 여행은 힐루뚱안부터 시작됩니다~



 

 


 방카를 타고 출발하면서 찍은 옆의 화이트샌드리조트 사진이에요 ㅎㅎ

바다위에 지어진 건물을 보면 세부호핑투어예약 사진을 찍게 되는 충동이 ㅋㅋ

바닷바람맞으며 자기 자리를 지키는게 멋진거 같더라구요 ㅎㅎ







도착한 이곳은 힐루뚱안입니다~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이 세부호핑투어예약 참 이쁘게 조화를 이루는 이곳~!

사진 찍기도 좋고 놀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풍경이 예술이죠 >_<

필리핀은 70% 이상은 날씨가 좋아서 세부호핑투어예약 사진이 잘나와요 ㅎㅎ

그래서 더욱 찾게 되는 필리핀!!!






 

열대어를 보는 스노쿨링~!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푹 빠져서 놀았어요 ㅎㅎ

보트맨들에게 부탁하면 세부호핑투어예약 편하게 스노쿨링 할 수 있어요







저기 보이는곳이 두번째 코스인 산비산테~!

산비산테에서는 큼직큼직한 열대어가 세부호핑투어예약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힐루뚱안보단 산비산테가 더 좋았어요







사진에서처럼 산비산테의 바다는 초록빛을 띄는게

산비산테의 이쁜점이죠 ㅎㅎ

방카위에서도 바다를 바라보면 세부호핑투어예약 열대어들이 무리지어 다니는게 보이더라구요







방카 계단에 걸터앉아 그늘에서 발 담드고 있으니

너무 시원하고 세부호핑투어예약 좋더라구요 ㅎㅎ

여기가 명당자리~!




 




여기저기 스노쿨링을 하느라 여념이 없는 사람들 ㅎㅎ

아무생각없이 열대어만 보러 다니는게 호핑투어의 장점인거 같아요

신기한 구경을 하는 기분으로 세부호핑투어예약 돌아다니다 보면

하루가 금방 지나가버리니까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하며 알게된 "블루호핑"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의 추천으로 출발하게된

힐루뚱안과 산비산테라는 열대어를 많이 보는 포인트로는

최고의 선택이였어요 감사합니다 ^^







세부호핑투어예약의 투어를 모두 마친뒤 피곤한 몸을 이끌고 받으러간 "블루스파"의 마사지~!

2시간 동안 오일 마사지를 받고 나니 몸도 노근노근 해진게 참 좋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여행의 하루 잘 보냈습니다 ^^ 상담은 cebu88 로 문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