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리조트

세부리조트중 세부샹그릴라리조트 프로모이용후기

by 카톡cebu8888 2017. 6. 17.

세부리조트중 세부샹그릴라리조트 프로모이용후기입니다.

세부에 대표적인 리조트가 세부샹그릴라리조트입니다.

탁트인 로비가 처음으로 온 절 반기고 있네요.

삼업한 입구경비를 지나서 로비에 도착했습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욕실의 모습입니다.

와 하는 느낌은 없지만, 깔끔하게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될것들을 갖추어진 모습의

욕조입니다.

사진이 좀 틀어졌네요.

다리미판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와서 파티를 하시는분들한테는 도움이 되겠네요.

저처럼 물놀이만 할사람들한테는 의미가 없지만요.

세부리조트중에  세부샹그릴라리조트에만 다리미가 있다네요.

세부리조트중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프로모이용후기입니다.

탁트인바다가 기분좋게 만듭니다.

발코니가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맥주나 커피를 마시기 좋습니다.

바다만 보아도 그냥 힐링이 되네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룸의 모습입니다.

책상을 길게 선반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위에 티비 그리고 스텐드 아래에는 미니바가 준비되어 있네요.

스텐드를 키고 밤에 일기쓰고 싶어집니다.

앞으로 한국으로 가면 어떻게 새로 시작할지 계획을 세워 보는것도 여행의 중요한 부분인거 같어요.

의자겸 선반이네요...

사진이 왼쪽으로 90도 돌아갔습니다...

아직은 이런글쓰는게 초보다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다음에는 무조건 가로로 사진을 찍어야 겠습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전체적인 룸의 모습입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규모입니다.

거기다 책상  쇼파 그리고 발코니가 다 포함되어져 있는

다목적 공간이네요.

세부리조트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발코니에서 바라본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어떻게 이런사진이 나왔을까요.. 구름도 바다도 수영장도 너무 이쁘네요.

괜히 금액이 비싼게 아닌가 봅니다.

세부리조트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해변가에 있는,코리코브 씨푸드 레스투랑입니다.

낮에는 좀 더워요 대신 사진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식사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세부샹그릴라리조트네요..

좀더 저렴한 프로모로 이용하실분들은 

챨리투어 카톡 cebu88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에서 오늘은 호핑투어를 나왔습니다.

챨리투어에서 예약다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