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리조트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 2박 3일 프로모션 후기

by 카톡cebu8888 2017. 7. 18.

가성비로 이름 높은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룸도 좋고 수영장도 좋고

위치도 정말 좋아서 

다른 사람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다른 사람들의 선택에 따라가봤습니다 ㅎ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 입구 모습입니다.

역시 필리핀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게 딱 제 취향입니다.

기분좋은 시작이에요.

아 그리고 저는 챨리투어 다음카페에서 

프로모션으로 방을 싸게 구했어요 ㅎ

카카오톡 cebu88로 연락해보세요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의 로비 모습입니다.

역시 트로피컬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웰컴 드링크로 오이주스를 주네요.

오이주스가 맛있는 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의 마부하이윙입니다.

신축 건물이라 예전보다 확실히 컨디션이 좋아요

사진으로 많이 검색해봤는데 

예전 건물은 확실히 별로더라고요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 마부하이윙 방 사진입니다.

확실히 좋습니다.

기대 했던 것 이상입니다.


세부화이트샌드 방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수영장이 리조트 건물만큼이나 커요.

수영장이 커서 수영만 해도 지겨운 줄 모르겠네요.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 수영장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하네요.

여기에 오길 정말 잘했어요.

물도 정말 깨끗해서 

안심이 됩니다.


세부화이트샌드리조트의 비치입니다.

확실히 조금 별로에요

제이파크에 비해서는 훨씬 낫지만 말이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