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로 여유롭게!

by 카톡cebu8888 2017. 7. 17.


세부여행에 절대 뺄 수 없는

세부호핑투어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좋네요.

시원한 바닷바람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립니다.

세부호핑투어 힘차게 시작했어요~

첫번째 코스는 30분 정도 걸리는 곳이에요.


세부호핑투어 가는 동안

뱃머리에 앉아서 온 몸으로

바람을 맞아봤어요 ㅎㅎ

진짜 재밌는데 조금 위험하긴 해요.

뱃머리에 앉아서 바람을 맞다가

지쳐서 잡니다 ㅋㅋㅋ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만

누릴 수 있는 호사입니다 ㅎ

세부호핑투어 안전장비도 두둑히 

준비해놓았네요.

안전하게 즐겨야죠~

수영할 줄 알아도 저는 

구명조끼 입고 스노클링했어요~

세부호핑투어 이번에 단독호핑투어라서

안 좋은 배가 올 줄 알았는데

똑같이 큰 배가 오네요.

비용차이가 왜 안 나는지 의문입니다 ㅎ

아이가 더 신나하는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라서 눈치볼 것 없이

아이와 신나게 놀아줄 수 있어요

저기는 빡빡히 앉아서 가는 세부호핑투어 배입니다.

다음부터는 무조건 단독호핑투어로 해야겠어요.

여유로움의 클래스가 다르네요.

세부호핑투어 보트맨들이 우리 아이만 봐줄 수 있어서

정말 안심이 돼요.

그래서 더 여유롭게 쉴 수 있었던 단독호핑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