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로 여유롭게.

by 카톡cebu8888 2017. 8. 25.


세부여행에 빠질 수 없는

세부호핑투어 

이번에는 단독호핑투어로

해봤어요.

정말 왜 안했나 싶을정도로

단독호핑투어가

더 여유롭고 좋았어요.



세부호핑투어 출발하려니까

옆에서 준비하고 있는

파라세일링이에요.

저것도 정말 타보고 싶은데

다음 세부여행때 타야겠어요

다음에 세부 또 오게요 ㅎㅎ



힘차게 출발하는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라서 더 기분이 좋아요.

저희 팀만 있으니까

편해요~

저는 아이러브세부 네이버카페에서

단독호핑투어 예약했는데

단체호핑투어랑 가격차이도 아예 안 나더라고요.

이왕이면 단독호핑투어가 더 나은거 같아요.

ILOVECEBU1로

실시간 상담 가능해서 편해요.



누워서 갈 수 있는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 밖에 없어요 ㅎㅎ

전 날 얼큰하게 술 한잔해도

편하게 즐기면서 세부호핑투어 할 수 있어요.



아이도 좋아하는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라서 베이비시터도 편하게 데려오고

맘이 놓여요.

베이비시터는 비용 안 받으시고 짱짱!

담에도 무조건 단독호핑투어로 해야겠어요.



단독호핑투어라서 안전장비 부실할까봐

걱정했는데

인원수보다 넉넉하게 많이 들고왔네요.

바깥에 포장? 구명조끼 말고는

거의 다 새것 같아서 잘 썼어요.



화장실도 있는 세부호핑투어 배!

24명인용 배인데 5명이서 이용했어요.

진짜 넉넉하고 빠르고 좋았어요 ㅎㅎ



카메라로 어딜 갖다대도

그림같은 뷰를 뽑아냅니다.

그래도 눈으로 보는 것만 못하네요.

세부오면 단독호핑투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