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오슬롭! 세부호핑투어 다녀왔어요

by 카톡cebu8888 2016. 7. 14.



세부호핑투어! 오슬롭+투말록 폭포를 다녀왔어요 ㅎㅎ

이른 새벽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더니 우기라서 그런지 오전은 약간 어두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체감상으로는 시원하고 좋았어요!!







오슬롭 구경가기전 현지가이드 분께서 장비를 얼굴에 맞게 조절해주시는거에요 ㅋㅋ





세부호핑투어예약 하실때 수중카메라 대여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오슬롭에서 빌리면 500페소에요 대신 사진200장 찍어줘요)



 



세부호핑투어중 만난 외국분 사진 한장!! 남편인지 애인인지 오셧던데 두분 부럽더라구요 수영도 잘하시구 ㅠ0ㅠ


 



뒤에 고래상어 보이세요 ㅎㅎ 실물로 보시면 정말 엄청난 크기에요 신기했어요!! ㅎㅎ





세부호핑투어가격도 가격이지만 안전!제일! 햇살이따가울땐 금방 타버려서 썬크림 차양모자 챙기시는게 좋아요! ㅎㅎ


 



위 사진처럼 현지가이드분이 수영못하고 버벅이면 도와주세요 ㅋ,ㅋ 외국분들은 저 멀리까지가시던데 전 방카 근처에서만 ㅋㅋ





세부호핑투어가격은 업체마다 틀리지만 한국분들이 하시면 믿음이 가서 왠지 더 안전한 느낌은있어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코스중엔 오슬롭+투말록폭포 다녀와요 ㅎㅎ 다음 사진이 투말록폭포입니다 ㅎ





세부호핑투어예약하시면 가이드분이 알아서 챙겨주셔서 전 카메라와 몸만 챙겨가면 되요 ㅋㅋ





짠! 뒤 사진이 투말록폭포에요. 뒤에 사람들이 서있는곳 위로 쭉 폭포에요 정말 이뻐요 ㅋㅋ





세부호핑투어예약과 상관없는 식당이에요! ㅎㅎ 점심때 식당이 저희마음대로라서 이탈리안레스토랑으로!


 

 


 


 세부호핑투어코스의 마지막 식당배경사진이에요 ㅎㅎ 뷰가 정말 이뻐요 꼭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