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 호핑 투어! 날루수안 힐루뚱안 다녀왔어요

by 카톡cebu8888 2016. 7. 14.



세부호핑투어!!! 다녀오셧나요!



 
 


바다속 사진 투척!! 실물이 더 이뻐요 ㅋㅋ




 


세부호핑투어 물고기가 어찌나 빵을 좋아하던지..나두 좋아해 ㅋㅋ






평범한 하늘인데..여기서 보면 뭔가 달라요 ㅋㅋ


 

 


세부호핑투어예약 현지분들에겐 약간의 팁이 매너!!




 


세부호핑투어가격 바닷가..그냥 이뻐요




 


세부호핑투어예약 방카에서 찍은 사진!




 


세부호핑투어가격 너무 멀리 가지 마요 ㅋㅋ






세부호핑투어가격 바나나보트랑..제트스키도 타보고 싶네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 손에 뭘 든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