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예약 올라고버드쌍뚜아리투어했어요

by 카톡cebu8888 2016. 7. 2.

세부호핑투어예약 올라고버드쌍뚜아리투어했어요


 세부호핑투어는 어느 아일랜드든지 다 아름다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의 이번 세부호핑투어의 테마는 아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중요성과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려주는 것이었기 때문에 필리핀의 야생동물보호구역, 특히 철새 도래지로 유명한 올랑고 아일랜드의 '쌍뚜아리' 지역을 아이들과 집중 관찰하여 어릴 때부터 환경보호의 필요성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주기 위해 노력한 세부호핑투어 였어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세부호핑투어를 위한 코스와 가격 등을 알아보고 세부호핑투어 예약을 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전문업체인 블루호핑을 컨택하여 예약을 진행하고 가격대에 적합한 코스를 확정지었어요.


  우리 가족이 머물렀던 플랜테이션 호텔 로비의 모습이에요...자연친화적으로 건축이 된 것 같아요. 전후좌우가 뚫려 있어서 상당히 시원하더군요.

  저 앞에 있는 방카가 세부호핑투어를 위해 올랑고 아일랜드로 우리를 데려다 줄 운송수단이에요.

좌우에 '날개'가 있어서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이었어요. 거의 모든 재료가 나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환경을 생각하는 필리핀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어요.

  세부호핑투어는 올랑고 아일랜드에 들어가기 전에 스노쿨링 타임이 있었는데 제가 다이빙을 하기 전에 찍힌 모습인데...저...저...겁 안 먹었어요...ㅋ...와이프랑 애들이 보고 있어서 약간의 억지 미소가...

  세부호핑투어는 스노쿨링 후 낚시를 할 수 있도록 코스를 만들어 놓았더군요. 바다에 안 들어가겠다고 버티던 두 녀석은 낚시에 굉장한 관심을 보입디다...녀석들은 고기를 잡았는데,,,저만 못 잡았어요..

 

  올랑고 아일랜드에 도착후 바로 민생고를 해결하고 세부호핑투어 코스인 '쌍뚜아리'로 향했어요. 표지판에서 보듯이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곳인데, 특히 철새 도래지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러나 아쉽게도 저희가 간 시기가 철새가 오는 시기가 아니라서 정말 길 잃은 새 딱 한 마리 봤어요. 매년 9월부터 그 다음해 5월까지가 철새 도래 시기라고 하더군요.

  육지에 있는 맹그로브 나무 뿌리입니다. 여러분의 '정글의 법칙'에서 많이 보셨죠?

  세부호핑투어 코스인 '쌍뚜아리'의 명물인 돌징검다리(Stone Bridge)로 가는 길에 앙증맞은 '소라게'들이 마실을 다니고 있어요. 잘 못하면 밟힐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걸어가셔야 해요. 환경보호가 별거 아니잖아요? 저런 작은 생명체라도 보호해 주는 것이 환경보호의 시작이지 뭐 별거 있겠어요?

  우리 아이들 세부호핑투어 코스인 '쌍뚜아리'를 통해 제대로 환경보호 공부를 하는 것 같아요.


  세부호핑투어의 '쌍뚜아리' 스톤 브릿지 중간에 있는 쉬어가는 지점의 원두막 입니다. 저곳에서 사진도 찍고 더위도 잠시 식히면 '쌍뚜아리'의 아름다움에, 그리고 새삼 자연의 경이로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쌍뚜아리' 지역의 바다는 맹그로브가 바다를 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군요. 맨 뒤의 숲은 맹그로브 숲이고 앞에 작은 나무들이 계속 생명을 유지하면서 바다를 정화시키면서 공생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용량의 한계로 인해 더 많은 세부호핑투어 사진을 못보여 드려서 죄송하지만 여러분들도 기회가 닿으면 세부호핑투어를 통해 환경과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정말 경이롭답니다. 처음 가시는 세부라고 두려워 마시고 세부호핑투어를 검색하면 세부호핑투어를 예약하는 방법, 세부호핑투어 코스 및 세부후핑투어 가격을 상세히 알 수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저희의 이번 세부호핑투어는 전문업체인 블루호핑을 통해 코스 및 가격을 확인하고 예약을 진행하여 아주 즐거운 여행을 마쳤답니다. 카톡 아이디도 정말 쉽게 만들어 놨어요....cebu88...정말 기억하기 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