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가족들과 함께 찾은 필리핀세부 세부호핑투어예약한 "블루호핑"을 통해서 힐루뚱안과 산비산테를 다녀왔어요

by 카톡cebu8888 2016. 8. 27.




친구가족과 함께한 필리핀세부 세부호핑투어예약하고 가게 된 힐루뚱안+산비산테

오전 10시에 우리가족과 친구가족과 함께 픽업차량을 타고 선착장으로 이동했어요.

저희팀만 단독으로 가는거라서 다른 대기시간없이 바로 호핑 출발했어요  

 




 



힐루뚱안으로 가는길은 방카를 타고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친구와 간단하게 맥주 먹으며 세부호핑투어예약 이야기 하고 하니깐 금방도착하더라구요

아내는 방카를 타고 가다가 멀미가 오는지 눕더라구요 ㅎㅎ







힐루뚱안에 도착해서 보니 정말로 많은 수의 방카들이 세워져 있더라구요 ㅎㅎ

대략 세어봤을때도 10개는 넘더라구요 세부호핑투어예약 여행시즌은 시즌이구나 생각했어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간단하게 장비 설명을 듣고 보트맨에게 아이들을 맡기고 스노쿨링했어요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은 힐루뚱안 해변에 지어져 있더라구요.

저런곳에 집을 짓고 사는 사람들은 매일 보는 광경일텐데 괜시리 부럽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을 생각하면 이런 자연환경이 좋은곳에서 세부호핑투어예약 

어린시절을 보내게 해주고 싶은데...







필리핀의 바다는 7가지 색을 가지고 있다더라구요. 세부호핑투어예약

물이 깊은곳 얕은곳 햇빛이 비치는곳 구름에 가려진곳 등등 ㅎㅎ

처음엔 무서워하던 아이들이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보고선 더욱 신이나서 놀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많아서 케어하기 힘들었을텐데 보트맨들이 도와줘서 너무 편하게 있었어요 ㅎㅎ







구명정을 잡고 보트맨이 이리저리 세부호핑투어예약 이쁜곳을 찾아서 끌어주더라구요 ㅎㅎ

바다에 고개를 담은채 숨만 쉬면 된다고 하던 말이 생각났어요 ㅎㅎ

오랜만에 하는 바다수영이라서 체력소모가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충분히 스노쿨링을 하며 놀고 난 다음에 방카에 올라오니 점심 준비로 BBQ를 하더라구요 ㅎㅎ

옆의 양은냄비는 라면입니다 ㅋㅋ 방카 위에서 먹는 라면이 또 별미더라구요 ㅋㅋ

라면 먹고 바베큐와 밥을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아래 사진이 산비산테라는 세부호핑투어예약 스노쿨링 포인트에요 ㅎㅎ

물색이 완전 다르죠 ㅎㅎ 그래서 더욱 이쁘고 신기한 필리핀의 바다에요

여기서도 아기자기한 열대어와 산호와 산호초가 많더라구요 ㅎㅎ







큼직한 스피커 두개로 노래를 틀어주시던데 팝송이랑 한국가요랑 들려주더라구요 ㅎㅎ

밥먹으며 맥주한잔 하며 스노쿨링하며 잘 놀았어요 ㅋㅋ

스피커 앞에 물고기 구워주셧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었어요 ㅋㅋ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친구가족과 함께한 필리핀의 세부호핑투어예약을 한 "블루호핑"사장님 이하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편의를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상담문의는 카톡(cebu88) 친구등록 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어요







마지막코스는 당연하게도 필리핀에 왔으면 마사지를 받아야죠 ㅋㅋ

"블루호핑"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벨라노바"마사지샵이에요 2시간의 스톤마사지 잘 받았습니다.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지워주시더라구요 ㅎㅎ

마사지 하시는분이 손가락 힘이 정말 좋으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