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이야기

필리핀세부에서 소개하는 세부맛집 BUFFET101 입니다~

by 카톡cebu8888 2016. 9. 15.

 

 

필리핀세부에서 소개하는 세부맛집 BUFFET101 입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다녀온 부페101이에요 ㅋㅋ 필리핀이면서 가격은 다소 비싼곳이에요 ㅎㅎ

그 만큼 음식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은곳입니다 ㅎㅎ

 

 

 

              

 

 

 

음식 101가지를 맛 볼 수 있다는 의미의 이름이에요 ㅎㅎ 세부맛집 요리 사진 찍은거에요

우선은 일식~!초잡부터 롤 모밀까지~!저는 저중에 모밀이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_<

모밀에 얼음만 있었으면 최강일텐데 그것만 약간 아쉽기도 했구요 ㅎㅎ

음료 코너에 가면 얼음 있는데 혹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아래 사진도 식 경단이랑 새우튀김이에요 저 새우튀김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세부맛집 부페101에서는 살아있는 새우를 삶아서 주더라구요 새우튀김도 별미!

새우를 별로 안좋아 하는데 한 10마리 먹은거 같아요 ㅋㅋ 살도 통통하고 튀김껍질도 얇게 맛있었어요!

 

 

 

              

 

 

 

여기는 중식 코너에요~ 만두부터 시작해서 중국요리 방법으로 만든 요리들이에요 ㅎㅎ

전 여기서 만두를 안먹었네요 ㅠ_ㅠ 3번째쯤 먹으러 올게 하구선..피자에 꽂혀서 ㅠ

맛있어 보이던데 초반에 먹으면 배가 부를까봐..! 부페니까요 ㅋㅋ

 

 

 

              

 

 

 

여기도 중식 코너에요 ㅎㅎ 볶음밥 부터 왼쪽 사진에 보이는곳에서는 샤부샤부를 해줍니다~!

살아있는 새우를 삶아주는곳도 여기구요 ㅎㅎ 바로 옆 수조에서 생새우를 삶아줘요 ㅎㅎ

약간은 매콤달콤한 닭/돼지 요리도 많이 있어요 김치도 여기 있어요~!색이 좀 진한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육류와 탕종류를 만들어 주는곳이에요 ㅋㅋ

전 육류만 먹고 탕 종류는 패스했내요 ㅎㅎ 육류는 언제나 맛있음!!

 

 

 

              

 

 

 

여기는 음료코너에요 ㅎㅎ 커피/맥주/쥬스8종류에 와인도 있구요 생과일쥬스도 갈아줘요

쥬스기계 있는곳 왼쪽편에 보면 생과일쥬스 갈아주는 사람이 있어요 ㅎㅎ

구아바노 생과일쥬스 맛있음!!

 

 

 

              

 

 

 

여긴 회,피자,빵,육류 많이 있어요 ㅎㅎ 여기선 피자가 죽음 >_< 치즈도 많고 토핑도 많고

핫소스가 한국보다 매워요 저만 그럴수도..?*_* 많이 뿌리면 콜록합니다 ㅋㅋ

 

 

 

              

 

 

 

소스소 종류가 많이 있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만들어 가시면 되는곳 ㅎㅎ

생선튀김도 있구요 라자냐도 많이 있어요 ㅎㅎ

 

 

 

              

 

 

 

여기도 큼직한 육류 종류별로 있구요 신선해 보이는 물고기도 많아요 ㅎㅎ

전 육류만 먹어서 생선쪽은 잘..ㅋㅋ >_<

필리핀에서 먹은 레스토랑중엔 손에 꼽힐만큼 잘 먹은거 같아요 ㅎㅎ

입맛에도 잘 맞구요 ㅎㅎ 가격은 다소 비쌉니다 1인 799P 였어요

저흰 저녁때 가서 그렇구요 10명 이상 할인있어요 생일인사람은 무료! (ID카드확인해요 ㅋㅋ)

 

 

               

 

 

 

 

마지막은 디저트 코너 ㅋㅋ 아기자기한 디저트 종류도 많아요 ㅎㅎ

전 육류로 오버페이스로 달려버려서..결국 디저트는 하나도..ㅠ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우리나라 쌍쌍바 같은거 있는데..전 별로.. ㅋㅋ

전체적으로 제가 느낀건 가격이 좀 나가는 곳이라서 내 외부가 무척 깔끔하구요

요리도 꽤 맛있었어요 ㅎㅎ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