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이야기

세부 첫날 : 공항픽업 + 세부마사지 +수면 + 호핑 + 리조트드랍!

by 카톡cebu8888 2017. 7. 28.

세부 첫 날 시간이 애매해서!

세부마사지샵 벨라노바에서 

운영하는 패키지 이용했어요.

포함내역은 

첫날에 공항 픽업

세부마사지 90분

수면 원하는 시간까지~

아침식사 (고동리 한식당)

호핑 (점심 선상바베큐)

리조트드랍까지

딱 시간이 체크인 시간 되더라고요.

깔끔한 패키지입니다.

가격도 리조트 1박보다 싸요 

2인 기준으로 해도요~


밤에 도착한 세부마사지샵

벨라노바

공항이랑 엄청 가깝더라고요

벨라노바 기사님이

대기하고 있다가

바로 태워다 주셨어요.

나오는데 1시간 넘게 걸렸는데도

웃으면서 맞아주시네요

엄청 친절하십니다.

아 그리고 저는 인터넷카페 벨라노바에서

미리 예약해서 할인 받았어요.

가기 전에 인터넷예약하는게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미리했다고 100페소도 빼주시더라고요


세부마사지 벨라노바에는 사우나도 있어요.

어차피 아침까지 시간도 많은데

여기서 땀 좀 빼고 노곤하게 푹 잤습니다 ㅎㅎ

좋네요~

탕도 있습니다.

세부마사지 벨라노바 괜찮네요.

대중목욕탕 느낌이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세부마사지 샵 벨라노바의 샤워실입니다.

그냥 한국의 목욕탕 같아요.

다른 세부마사지샵은

상당히 좁은 공간에 딱 샤워기 하나만

있는 곳도 많던데

여기는 편하게 씻기 좋네요.



세부마사지 벨라노바의 마사지실입니다.

상당히 청결해요.

냄새도 좋은 냄새가 나고

시트를 계속 가나봐요.

빨래 냄새? 가 나요 ㅎㅎ


세부마사지 끝내고 아침까지 든든하게 먹고

세부호핑투어를 떠납니다.

운좋게 오늘은 다른 손님이 없어서

호핑투어 저희끼리만 가요 ㅎㅎㅎ

대박입니다.

운이 좋네요!


저희만 가는 단독호핑투어라

이렇게 누워서 가도 괜찮아요.

배도 엄청 크고 좋네요.

푹신한게 깔려 있어서

잠이 솔솔 잘 옵니다.



세부마사지 시원하게 받고 

세부호핑투어까지 하니까 하루가 정말 알차네요.

리조트에 가서는 푹 쉬었습니다.

세부호핑투어에서 너무 무리헀나봐요 ㅎㅎㅎ

물 맑은 거 보이시죠??

안 놀고는 못 배기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