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최고급리조트에서 떠나는 최고급 세부호핑투어

by 카톡cebu8888 2016. 10. 26.

세부상그릴라리조트에서 떠나는 세부단독호핑투어 코스중에 하나인 올랑고 + 노우스샌드바아일랜드 호핑투어코스입니다.

 

저희는 숙소를 세부상그릴라리조트조 정했어요.

그래도 세부에서는 제일 좋은 리조트라고 해서 고민할것도 없이 선택했습니다.

 

세부상그릴라리조트의 메인건물의 모습이예요.

윗층에 저렇게 화단을 만들어서, 콘크리트 건물이 주는 느낌을

다소 부드럽게 해주었네요.

 

 

세부상그릴라리조트는 규모가 약 6헥타아르 정도 된다고 하네요.

안에는 파3골프장도 있고요.

골프좋아하시는분들은 가볍게 즐기시면 되실듯합니다.

 

 

세부상그릴라리조트의 메인 풀장입니다.

주로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시설과 어른들이 이용하는 시설이 같이 붙어 있어요

아마 디자인부터 고려해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세부상그릴라리조트의 최대의 매력은 큰 비치가 있다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세부막탄섬에 있는 리조트중에는 가장큰 비치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비치안도 꽤 크고 여유로운 모습입니다.

 

 

오늘 저희가 떠나는 세부호핑투어는  올랑고아일랜드와 노우스샌드바아일랜드 2군데 코스예요

노우스 샌드바의 경우는 아직 한국분들이 잘 모르는 코스고요, 그래서 일반

 단체호핑투어코스로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올랑고아일랜드의 바다속입니다. 세부호핑투어시 제일 가까이 있는 섬입니다.

그래도 물고기도 많고 스노쿨링하기에도 바다가 너무 이쁘네요

세부상그릴라리조트에서 묵고 있으면서 세부호핑투어를 단체로 가기에는 좀 쪽팔리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세부호핑투어코스를  올랑고 + 노우스샌드바 좀더 이색적인 코스로 선택했습니다.

역시 세부호핑투어는 단독호핑투어로 가야되네요..

바로 옆에 호핑투어를 하는 분들을 보니 배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이렇게 올랑고에서 충분히 스노쿨링을 즐긴다음 다음코스로 이동합니다.약 1시간30분 정도 가야하는

코스라고 하네요

 

 

세부호핑투어의 코스중에  노우스샌드바코스 이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예전에 보홀에 갔을때 버진아일랜드와 비교해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버진아일랜드보다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눈으로 확인하기전에는 믿지 못하겠더라구요, 버진아일랜드가 너무 이뻤거든요.^^

 

 

노우스샌드바의 모습입니다

 세부호핑투어코스중에는 단영 독보적인 모습입니다.

등대하나 달랑 있는 이곳이 하루에 3시간만 모래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세부단독호핑투어코스 선택 탁월한 선택인거 같어요

 

 

세부호핑투어투어의 백미인  노우스샌드바의 모래사장이 나오는 모습입니다.

마치 달에 처음으로 착륙한 암스트롱처럼 제가 첫발자국을 모래사장에 남겼어요

 세부단독호핑투어코스중에는 넘버원인거 같아요

 

 

 

 

세부단독호핑투어으로  세부호핑투어 중 노우스샌드바의 비치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어디서 이런걸 상상할수 있을까요

 

 

 

세부단독호핑투어으로 세부호핑투어를 즐기며 노우스샌드바의 매력에 빠진 저희들

그래도 허기를 달래야 겠죠

직원들이 아무도 없는 무인도인 노우스샌드바에 파라솔을 쳐 주었었어요

와 여긴 천국인거 같아요

 

 

세부호핑투어를 나와서 멀리 아무것도 보이지 않도 오직 바다와 구름만

 세부단독호핑투어 다시한번 생각해도 단체호핑투어 안간거 그리고 단독호핑코스중

노우스샌드바를 택한 내자신이 대견스럽네요.

사장님 보홀 버진아일랜드는 게임이 안되네요.^^

 

 

어느덧 세부호핑투어 마칠 시간이 되었어요 저멀리 보이는 노우스샌드바를 두고

오늘의  세부단독호핑투어를 마칩니다..

잘 보이시나요 지평선 끝자리에 자리잡은 희미하게 보이는 노우스샌드바의 등대가..

다음에 오면 꼭 다시오고 싶네요..

 

 

이렇게 세부호핑투어를 마치었습니다.

다음날 예약한 세부마사지를 받기위해

세부상그릴라리조트에서 출발해서 오분정도 차를 타고 오니 도착한곳

 

 

세부상그릴라리조트와보다는 작은 규모의 리조트 안에있는  세부마사지샾이였습니다.

안에는 이런 조그마한 성당도 있었고요.

여기도 나름 매력이 있네요

 

 

오늘세부마사지를 받을 곳의 실내의 모습입니다.

리조트의 1층에 위치해 있어 로비에서 바로 들어가면 되네요

어린이 놀이터도 있네요 아이들 있는 팀한테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금액이 무척 착해요.

그래도 리조트 안에 있는 마사지샾인데 밖에보다 더 저렴하네요.

 

 

   세부마사지샾 밖의 수영장풀입니다..

사람들이 하나도 없네요.

다들 밖으로 놀러가셨나봅니다.

이것도 분위기 있네요.

 

이 모든 여행을 준비해주신 네이버카페 블루호핑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많이 소개해드릴께..

그리고 사장님 버진아일랜드보다는 노우스샌드바가 백배 더 아름다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