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올해 여름 휴가는 필리핀세부! "블루호핑"과 함께한 오지 세부호핑투어 노우스샌드바로 지금 출발합니다~

by 카톡cebu8888 2016. 9. 4.

 

 

올해 여름 휴가는 필리핀세부! "블루호핑"과 함께한 오지 세부호핑투어 노우스샌드바로 지금 출발합니다~

아침에 따뜻한 햇살이 잠을 깨워서 일어나서 조식을 먹은뒤 가비리조트에서 산책을 하다가보니

현지 직원분들이 아침부터 청소에 한창이더라구요 ㅎㅎ

 

 

 

 

 

 

오늘의 세부호핑투어의 목적지는 오지라는 말이 붙어있는 노우스샌드바!!

한국에서 인터넷 웹서핑을 해보며 좀더 특별하고 재미있는곳을 찾던중에

오지라는 글자에 사진 몇장 보고 바로 예약을 해버렸어요 ㅎㅎ

 

 

 

 

 

 

노우스샌드바는 방카를 타고 2시간 정도를 가야되거든요. 저희는 9시30분쯤에 픽업하시는분과 만나서

10시에 방카를 타고 출발했어요 ㅎㅎ 12시가 다 되어갈때쯤 세부호핑투어 점심준비가 끝나셧다고 해서

방카에서 바닷바람 맞으며 점심을 먹었어요 준비를 참 많이 해주셧더라고요 ㅎㅎ 저기에 라면도 끓여주셧어요 ㅋㅋ

 

 

 

 

 

 

드디어 2시간 10분정도를 방카를 타고난뒤 노우스샌드바에 도착했어요 ㅎㅎ 방카에서 내려다 본

바다아래 사진이에요 ㅎㅎ 우측위에 보이는 검은색이 수많은 홍합이에요 ㅋㅋ

보트맨들이 몇개 그릴에 구워줘서 먹어봤는데 세부호핑투어 짭짤하니 괜찮더라구요 ㅋㅋ

 

 

 

 

 

 

아래 사진의 장소가 노우스샌드바의 랜드마크인 등대에요 ㅎㅎ 여긴 바다한가운데에 등대와 샌드바만이

밀물 썰물에 맞춰서 세부호핑투어 바다위에 떠올랐다가 내려가는곳이에요

햇빛이 따갑다며 저희가 내려가기전에 미리 파라솔을 설치해주시더라구요 ㅎㅎ

 

 

 

 

 

 

파라솔 아래 들어가서 보니까 간단한 안주와 맥주 콜라 물까지 준비해 주셧더라구요 ㅋㅋ

처음 세부호핑투어예약할땐 없던 부분이였는데 작은거 하나지만 준비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고마웠어요

파라솔 아래 바닷바람 맞으면서 먹는 맥주는 그야말로 꿀!!

 

 

 

 

 

 

등대에서 바라본 샌드바의 끝이에요 ㅎㅎ 세부호핑투어 물에 차 있을때도 이쁘지만

역시 노우스샌드바의 최고의 뷰는 이렇게 바다위에 떠 올라 있을때가 좋다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운이 좋게도 사람이 아무도 없을때 도착해서 저희가 떠날때까지 우리팀만의 노우스샌드바였어요 ㅎㅎ

 

 

 

 

 

 

샌드바 끝가지 걸어간뒤 바라본 세부호핑투어 등대쪽이에요 ㅎㅎ

하늘과 구름 그리고 바다가 정말 예쁜 뷰를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기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천국이 아닐까요 ㅎㅎ

 

 

 

 

 

 

필리핀 세부에서의 마지막 코스는 당연코 마사지가 최고죠 ㅋㅋ

저희가 들린 곳은 추천을 받아서 도착한 "블루스파"마사지 샾이에요

리조트내부에 있는거라서 부대시설도 참 좋더라구요 ㅎㅎ

 

 

 

 

 

 

노우스샌드바는 아무도 없을때 오는거~! 두번째는 바다에 잠겼을때 도착해서 보는 뷰와

바다에 떠올랐을때 바라보는뷰 두가지를 보는것~! 세부호핑투어

세번째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오는거 ^^ 최고는 마지막이겠죠?ㅎㅎ

세부호핑투어 문의 "cebu8888" 카카오톡

블루스파 마사지 샾 문의 "bluespa" 카카오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