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제이파크에서 조식을 먹은 뒤 오늘 세부호핑투어코스는 판다논아일랜드 + 힐루뚱안 스노쿨링 다녀왔어요~

by 카톡cebu8888 2016. 9. 13.

 

 

제이파크에서 조식을 먹은 뒤 오늘 세부호핑투어코스는 판다논아일랜드 + 힐루뚱안 스노쿨링 다녀왔어요~

아침에 8시쯤에 눈을 떠서 부랴부랴 조식을 먹은뒤 호핑투어 픽업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제이파크의 자랑인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좀 했어요 ㅋㅋ

 

 

 

 

 

 

판다논아일랜드는 방카(필리핀 배)로 세부호핑투어예약 1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구요 ㅎㅎ

낮잠 잘겸 자다가 눈을 뜨니 도착했어요 ㅋㅋ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서 점심은

힐루뚱안으로 가는길에 먹기로 하고 판다논아일랜드를 돌아다녔어요

 

 

 

 

 

 

건물도 이쁘고 뷰가 참 아기자기한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기에 최고의 세부호핑투어코스중 하나인 판다논아일랜드에요

연인이나 여자분들이 유독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세부호핑투어예약할때 친구 한 녀석이 백사장을 밟아보고 싶다고 해서 선택한

판다논아일랜드 그리고 스노쿨링 특화된 곳 힐루뚱안으로 정했어요 ㅎㅎ

판다논아일랜드는 뷰가 정말 이쁘니깐 사진들 많이 찍으세요 ^^

 

 

 

 

 

 

드디어 저희의 세부호핑투어코스 두번째인 스노쿨링 포인트 힐루뚱안에 도착했어요 ㅎㅎ

오후 1시가 조금 안되서 도착해서 수영을 잘 못하는 친구들은 보트맨에게 의지해서

스노쿨링을 시작했어요 ㅎㅎ 수영 잘하시는분들은 오리발+스노쿨만 착용하고 놀아도 됩니다~

 

 

 

 

 

 

보트맨들은 수영을 정말 잘 하는거 같아요 ㅎㅎ 한명이 1~2명을 끌고 이동하는데도

빠르더라구요 ㅋㅋ 세부호핑투어예약할때 단독인지 단체인지도 꼭 확인해보세요

단체는 보트맨의 숫자가 한정적이니까요 ㅎㅎ 저흰 단독이라서 패스 >_<

 

 

 

 

 

 

여기저기 정말 많이 돌아다녔어요 ㅋㅋ 보트맨이 맨손으로 니모를 잡는것도 보여줬어요 ㅎㅎ

열대어가 정말 많아서 저도 잡을 수 있을거 같았는데..저한테는 안잡혀주더라구요 ㅠ

낚시 할때 두고보자~!세부호핑투어코스 마지막은 낚시거든!!

 

 

 

 

 

 

저희가 미리 세부호핑투어예약을 해둔 코스도 어느덧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ㅎㅎ

마지막코스는 낚시였어요!! 아까의 복수(?)를 위해 열심히 낚시를 했어요 ㅎㅎ

10분 정도가 흘러간뒤 저희는 10마리 넘게 잡았어요 ㅎㅎ 개중에는 손바닥보다 큰것두 잡구요

 

 

 

 

 

 

판다논아일랜드 그리고 힐루뚱안까지 끝내고 저희가 찾은 세부호핑투어코스 마지막은

"블루스파"마사지 샾이에요 ㅎㅎ 리조트에 있는 샾이라서 그런지 깔끔하고 안전한 느낌이였어요

내부 외부 시설도 잘 되어있구요 ㅎㅎ

 

 

 

 

 

 

판다논아일랜드는 나중에 애인과 함께 꼭 다시 와보고 싶었어요 ㅎㅎ 사진을 찍으면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쏟아지는 햇살에 파란하늘과 하얀 구름을 배경으로 찍으면 뭔들~!

필리핀 세부에서 세부호핑투어예약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세부호핑투어예약 및 상담 "cebu8888" 카카오톡 문의 해보세요

세부마사지 예약 및 상담 "bluespa" 카카오톡 문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