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특급리조트

세부리조트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세부샹그릴라리조트~!

by 카톡cebu8888 2017. 5. 23.
세부리조트중 고급이미지로 좋은평을 받고잇는 샹그릴라리조트~! 샹그릴라리조트에 한번 들어가시면 나오기싫을정도입니다!ㅋㅋ 힐링+멋진휴가를 원하시면 샹그릴라리조트로 고고싱~ 
카페 : 아이러브세브 
카톡 : ILOVECEBU1 



세부샹그릴라리조트안에는 이렇게 건물안에도 밀림(?)처럼 해놨어요 ㅎㅎ 대자연이 그리웠던 저는 산림욕 재대로 하네요 ㅋㅋ

뷰하면 세부샹그릴라리조트! 세부샹그릴라리조트하면 뷰! 정말 멋있습니다~ 이런게 바로 진정한 휴가인거 같습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침대는 킹싸이즈고요 뽀송뽀송 푹신한게 냄새마져 상쾌하네요 ㅎㅎ저희는 오션뷰룸으로 예약했어요!

저도 놀고싶었지만 아동전용이라서 못놀았습니다 ㅋㅋㅠㅠ 

세부샹그릴라리조트안에는 어린이 놀이방도 있어서 요래요래 즐길수 있어요~위생을 위해 신발신고는 못들어가더라고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안에 있는 마사지샾입니다~! 여러가지 마사지제품도 보이네요~세부자유여행중에 빠질수없는것중 하나가 마사지죠!

정말 나무 한그루마져 고급스럽습니다ㅋㅋ 다이어트는 뒷전이고 폭풍 먹방했네요^^;;세부샹그릴라리조트 안에있는 레스토랑에서는 뭘먹어도 맛있거든요 ㅋ

세부샹그릴라리조트에 중간중간 잔디밭이 있어서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정말 오션뷰는 세부샹그릴라리조트가 최고인거 같습니다~저~~기끝에 보이는곳은 스페셜게스트를 위한 곳이라고하네요~ 프로포즈나 특별한기념일을위한 특특특테이블! 추가금액이 있다네요 ~

여긴 세부샹그릴라리조트안에 있는 중식당이에요~ 세계여러가지 요리를 다 접할수있어요~역시 고급리조트답더라고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도 정말 좋았습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 안에 있는 뷔페입니다~! 제가 가장좋아하는곳이죠!ㅋㅋ 한국인 쉐프도 있어서 한국음식도 있어요~ 맛있어요! 여러가지 음식을 한번에 먹을수 있어 좋더라고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안에는 정말 없는게 없더라고요 ㅋㅋ 다이빙도 할수있어요~정말 돈아깝지 않네요~^^

바다속 정말 신기해요~ 스노쿨링이랍니다 ㅋㅋ 샹그릴라리조트안에서 다 할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