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특급리조트

세부제이파크리조트 아이가 있다면 최고의 리조트~

by 카톡cebu8888 2017. 9. 6.


세부제이파크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아이가 있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어요

세부리조트 중에서

워터파크가 세부제이파크리조트에만

있더라고요 ㅎㅎㅎ

선택의 여지가 없는 단 하나의 세부리조트

세부제이파크리조트에요 



세부제이파크리조트 정말 크더라고요.

객실 수도 500~600개나 되는 엄청 큰 세부리조트더라고요.

그만큼 워터파크시설도 많아서 

리조트에서만 놀아도 하루종일 할게 있더라고요

저희는 네이버카페 아이러브세부에서

예약했는데 아고다나 부킹닷컴같은 호텔예약어플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많이 알아보면 알아보는 만큼 저렴해지는 것 같아요

ILOVECEBU1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궁금한 점 물어볼 수도 있구요



저희는 세부제이파크리조트의 

막탄스윗룸에 묵었어요.

방 하나에 거실 하나 있는 타입이에요.

방 하나만 달랑 있는 스튜디오 타입은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무리해서 비싼 방으로 잡았어요.



세부특급리조트답게 고급스러운

세부제이파크리조트의 욕실입니다.

검은색 대리석이 인상적이네요.



세부제이파크리조트 막탄스윗룸의 

거실이에요

테라스에서 마시는 커피와 맥주가

정말 좋았어요

아침이면 커피 한잔하면서

경치보면 정말 환상적이에요

좋은 뷰와 공기가 한국에선

경험하지 못하는 거더라고요.

제대로 된 힐링하고 왔습니다.



세부제이파크리조트의 비치입니다.

비치는 좀 별로더라고요.

지금은 백사장이 안 보이는데

썰물이 되어서 물이 빠지면

백사장이 있긴 있어요.

그래도 좀....

유일한 단점 같아요.



세부제이파크리조트의 자랑

워터파크입니다.

수영장 전반에 걸쳐서 소소한 캐릭터들이라던지

슬라이드 같은 워터파크 시설이 있어서

아이가 정말 신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