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특급리조트

세부샹그릴라리조트땡처리예약후 오슬롭투어

by 카톡cebu8888 2017. 6. 10.

세부샹그릴라리조트댕처리예약후 오슬롭고래상어투어입니다.

세부샹그리릴라리조트의 로비의 모습입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로비는 오픈되어 있습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룸의 모습입니다.

사진이 좀 떨렸나보네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땡처리로 예약해서 기분은 무지 좋네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룸의 모습입니다.

조명도 있고 책상도 있네요.

사진으로는 책상이 넓게 보이네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오션뷰입니다.

시원하게 탁트여서 기분좋은 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발코니가 있어서 저녁에 차마시기 좋아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모습입니다.

코코넛나무와 수영장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네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 금액이 세부리조트중에서 비싼편인데,

챨리투어에서 땡처리로 예약을해서 특급이 아니라 1급리조트의 금액으로 예약했네요.

다행이 여행날자랑 맞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습니다.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짐의 모습입니다.

운동복도 팔고 있네요.

작은곳까지 상술이 보이네요, 물론 고객한테는 써비스이고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놀이방은 조그마한 공간이 아니라 전문 놀이방처럼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정도의 규모는 전문 놀이시설인거 같어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의 놀이공간입니다.

일단 시원해서 좋네요.

실내라 에어컨도 있고요 포켓볼도 잇고 여러가지 게임이 가능합니다.

이래서 세부샹그리랄리조트가 좋다고 하는가봅니다.

전자오락실도 세부샹그릴라리조트에는 있어요.

모처럼 아이랑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무료 토큰으로 이용가능하세요.

세부샹그릴라리조트 에약은

챨리투어카페에서 했습니다. 카톡은 cebu88 입니다.

 

아이랑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챨리투어에 말했더니 오슬롭고래상어투어를 추천해 주었네요.

새벽부터 달려왔는데 아깝지 않은 투어였습니다.

이렇게 큰 고래상어라 스노쿨링을 하고 저나 아이한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거 같어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다들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