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홀리조트

가성비 최고 보홀헤난리조트에 다녀오다.

by 카톡cebu8888 2017. 8. 30.

보홀헤난리조트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보홀의 

헤난리조트에 다녀왔어요.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 답게

한국인이 참 많네요 

그래도 그 단점을 상쇄할 만큼

좋은 점이 많아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보홀헤난리조트입니다,

아이보리색 대리석이 이렇게

고급스러운 줄 예전엔 몰랐네요

저는 네이버카페 아이러브세부에서

예약했는데, 

호텔 예약 어플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카카오톡 ILOVECEBU1로 

실시간 상담 가능해서 편했어요.



보홀헤난리조트의 풀사이드바에요

뒤쪽으로는 풀억세스룸이 보이네요.

방 테라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룸인데 경쟁률이 치열해서

저는 구하지 못했어요 ㅎㅎ



수영장이 정말 많은 보홀헤난리조트입니다.

여기저기 수영장이 있어요

한국사람도 많고 사람도 많지만

수영장이 워낙 많아서

복잡하단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보홀헤난리조트의 비치

알로나비치입니다.

바로 옆으로 식당가와 각종 가게들이

밀집해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대신 유동인구가 좀 많습니다 ㅎㅎ



여기도 수영장~

보홀헤난리조트는 진짜 수영장이 대박인 것 같아요.

어딜 가든 수영장입니다.

리조트가 엄청 넓은데

거길 다 수영장으로 채운 느낌이에요.



보홀헤난리조트의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아이보리색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어요.

정말 고급스럽네요.



보홀헤난리조트의 방이에요.

뷰도 좋고 

룸 컨디션도 좋고

이 방이 십만원 대라니 

진짜 가성비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