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즐길거리

세부마사지 프라나 스파(Prana Spa)에서 생명의 활력을 느껴보세요

by 카톡cebu8888 2016. 7. 11.

세부마사지 럭셔리 프라나 스파(Prana Spa)에서 생명의 활력을 느껴보세요

 

   프라나(prana)는 요가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숨, 호흡, 생명, 활기, 바람, 에너지와 힘, 즉 프라나는 '생명의 원천'이라는 함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대요.  프라나스파는 하루종일 업무나 물놀이에 지친 분들께 숙련된 매너와 스킬을 가진 테라피스트들이 스파와 마사지를 제공, 심신의 힐링을 회복시켜 드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럭셔리 스파인 느낌이 들었어요.

   프라나스파는 세부마사지중 가장 큰 규모와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럭셔리스파로서 실력있는 테라피스트들의 테라피는 한 번 방문하면 그 매력에 빠져 재방문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게 생기게 되더군요.  저는 스톤페이셜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예전에 받아본 세부마사지와는 차원이 다른 마사지였어요.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프라나에 맡겨보세요. 테라피스트들이 아름다운 공간에서 뛰어난 매너와 탁월한 테라피로 여러분들께 생명의 활력을 불어넣어 드릴 거에요.

  제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프라나를 방문하셨을 경우 다음의 순서에 맞춰서 프라나의 세부마사지를 받으시면 되요.

 

세부마사지 프라나스파 정문 입구에서 바라본 리셉션 데스크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참 아름답죠?

 

리셉션 데스크 옆에 스파 가운으로 갈아입는 곳이 보이시죠? Man & Woman. 저곳에서 모든 옷을 벗으시고(팬티 포함) 프라나에서 제공하는 가운으로 갈아입고 담당 테라피스트가 안내하는 마사지 룸으로 가시면 되는 거에요.

 

제가 마사지를 받았던 곳이에요..대부분 2인실 구조로 되어 있지만 가족들이 받을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는군요.

 

마사지 룸으로 가기 전에 사진을 찍어 봤어요...정원도 잘 가꿔났어요....마사지를 안 받아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에요.

 

프라다스파의 또 다른 마사지 룸 외부모습을 찍어 봤어요.

 

제가 이용한 마사지룸의 내부입니다. 매일 수건을 저렇게 예쁘게 접어 논다네요....그만큼 마사지도 정성스러워요.

 

모든 마사지룸에 저렇게 자쿠지 시설과 샤워시설이 되어 있어요. 진정한 스파라고 할 수 있겠죠. 이미지 사진을 좀 빌려왔어요.

 

마사지 룸에 들어가면 마사지나 스파를 받기 전에 저렇게 발의 피로를 풀어더군요...흠....제 다리는 아니에요...ㅋ

 

   프라나 스파는 시설도 고급이지만 테라피스트의 매너나 스킬 또한 탁월하더군요. 마사지 중간중간 지압의 강도나 스톤의 열 등을 체크하여 손님들이 가장 편안하게 힐링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만들어 주는 것 같았어요. 세부호핑투어를 하기 전후에 세부마사지 중 탑글래스인 프라나스파를 즐겨보는 것도 꽤 괜찮은 세부여행이라고 생각하면 좀 오버일까요?

  언제 시간내서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만족을 느끼실 거라고 생각해요...제가 만족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