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오늘 우리팀의 선택은 "블루세부" 세부호핑투어추천받은 힐루뚱안+산비산테로 가봅니다~

by 카톡cebu8888 2016. 8. 29.




파란하늘과 하얀 구름이 아름다운 필리핀세부에서 "블루세부"를 통해서

세부호핑투어추천장소인 힐루뚱안+산비산테로 갑니다

이른아침 제이파크에서 산책하는데무슨 촬영을 하는건지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더라구요 ㅎㅎ

규모가 작은거로 봐서는 한국의 영화동아리 같은걸 하는건지 ㅎㅎ




 



방카를 타고 30분 정도를 가면 세부호핑투어추천 힐루뚱안에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방카를 타러 가는길에 주변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컷 찍어봤어요

날씨가 환상적이더라구요 ㅎㅎ







힐루뚱안에 도착해서 보니 이미 많은 수의 사람들이 저마다의

방카 근처에서 세부호핑투어추천 스노쿨링 중이더라구요

저희도 장비를 착용하고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은뒤 스노쿨링을 시작했어요

바다속에 열대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많은 방카들이 모여있어서 그런지 서로서로 밧줄로 묶더라구요 ㅎㅎ

빵을 나눠주길래 손으로 부스러 뜨리니까 많은 수의 열대어들이

모여들더라구요 ㅎㅎ 예쁘지만 손까지 먹을거 세부호핑투어추천 같은 기분에 흠칫 하기도 했어요 ㅋㅋ







방카위에서는 저희들이 먹을 점심 BBQ를 굽고 있더라구요 ㅋㅋ

스노쿨링하고 힘이 빠져 세부호핑투어추천 올라오니맛있는 점심준비가 완료 ㅋㅋ

이것저것 많이도 준비해 주셧더라구요 한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 장소는 산비산테라는 스노쿨링 포인트에요~!

올랑고섬에 있는 스노쿨링 세부호핑투어추천 포인트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산비산테의 바다는 연한 초록빛을 띄는게 매력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의 바다색을 세부호핑투어추천 보여줍니다 ㅎㅎ 색이 참 곱더라구요

필리핀의 바다의 깊이 또는 햇빛의 양에 따라서 바다색이 바뀌어서

보이는 점이 특별히 예쁜것 같아요 ㅎㅎ







여기서도 신나게 스노쿨링~! 보트맨들이 이끌어 주는데로 이리저리

예쁜곳을 찾아서 이동했어요 ㅎㅎ

보트맨들이 수영을 세부호핑투어추천 정말 잘해서 편하게 놀았어요







오늘의 세부호핑투어추천코스를 끝내고 마지막으로 찾은곳은 "벨라노바"마사지 샾이에요 ㅎㅎ

입구에서 부터 수많은 케리어들이 즐비한것을 보니 인기가 많은곳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2시간 동안 아로마 오일 마사지 잘 받았습니다 ^^







오늘의 세부호핑투어추천은 산비산테라는 곳이에요 수많은 열대어는 기본이구요

초록빛의 바다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상담문의는 "cebu8888" 카카오톡으로 문의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