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가족과 함께한 필리핀세부에서 "블루호핑"의 세부호핑투어예약한 노우스샌드바를 다녀왔습니다

by 카톡cebu8888 2016. 9. 1.




8월의 끝자락에 이를때쯤 떠난 필리핀세부! 세부호핑투어예약은

"블루호핑" 세부의기적 노우스샌드바 리얼후기~!

이른 아침 가비리조트의 한산한 수영장이에요 ㅋㅋ 이른시간인데도 필리핀직원분들이

수영장 청소를 하고있더라구요 >_<





 



노우스샌드바는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곳이였어요 ㅎㅎ

처음 사진 몇장을 보구선 와이프가 세부호핑투어추천 최고의 장소라며

다른곳은 거들떠도 안봐서 오게되었어요 ㅋㅋ 







방카를 타고 2시간 정도를 가야 도착하더라구요 저희는 세부호핑투어예약할때

선상바베큐를 준비해달라고 해서 노우스샌드바에 도착할즈음해서 점심을 먹었어요 ^^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생선 돼지꼬지 바베큐에 라면까지 한상 거나하게 차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점심을 다 먹어갈 즈음 노우스샌드바에 도착했어요 ㅎㅎ 내려서 주변을 둘어보는데

파라솔과 함께 간단한 안주와 음료및 주류를 준비해주셧더라구요 ㅋㅋ

세부호핑투어추천업체는 단연코 "블루호핑"~! 준비성이 남달라요 ㅋㅋ







아래 사진의 이곳이 노우스샌드바의 랜드마크인 등대에요 ㅎㅎ 저희는 도착했을때가

물이 가장 많이 빠질때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할때 찾아본 사진 그대로의 풍경과

그 보다 예쁜 추억을 많이 가지게 되었어요 ㅎㅎ




 




아내와 둘이서 아무도 밟지 않은 노우스샌드바의 끝 샌드바까지 걸어가 봤어요 ㅎㅎ

처음 세부호핑투어예약할때 본 사진에서 아무도 밟지 않은 이란 멘트에 끌렸거든요 ㅎㅎ

저희가 있는동안엔 한명도 안와서 더욱 좋더라구요 ㅋㅋ




 




현지인이 바다에서 잡은 새끼문어 ㅎㅎ 세부호핑투어예약 작은게 빨판의 힘은 좋더라구요 ㅎㅎ

신기한걸 많이 잡아서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홍합은 거짓말 안하고 한 10Kg 넘게 따오셧어요 ㅋㅋ

그릴에 구워주셔서 먹어봤는데 짭짤한게 맥주안주로 좋더라구요 ㅋㅋ







노우스샌드바의 주변 바다는 얕은 바다라서 아이들이 더 잘 놀더라구요 ㅎㅎ

바닥이 다 보이니깐 세부호핑투어추천 두려움도 많이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론 어른과 아이들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이였다고 생각합니다 ^^







필리핀에서 여행의 마무리는 단연코 마사지~! 세부호핑투어예약의 마지막에

"블루스파"마사지 샾을 예약해 뒀거든요 ㅎㅎ

리조트 내부에 있는 마사지 샾이라서 그런지 부대시설도 좋더라구요 ㅎㅎ

야외수영장도 있고 아이들놀이방 미니당구장 및 다트 까지~!마사지 잘 받고 갑니다 ^^ 







주관적인 제 느낌으로는 노우스샌드바는 가는데 걸리는 2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구요.

오랜만의 여행이라 두근두근 하면서 세부호핑투어추천코스인 노우스샌드바는 그 설레임 그대로

너무 멋진곳이였어요 바다 한가운데에서 우리팀만 즐기는 여행이라서 좋더라구요^^

호핑 문의는 "cebu8888" 카카오톡으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