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이야기

세부마사지와 세부맛집을 동시에

by 카톡cebu8888 2017. 8. 9.

 

세부마사지와 세부맛집을 동시에...

공항미팅및 수면마사지까지도 같이 하는 벨라노바스파입니다.

저희도 수면마사지후 너무 좋아서 다음날 한번 더 왔습니다.

세부마사지뿐만 아니라 사장님이 주변의 세부맛집까지 알려주시고

어떻게 이용하는게 더 시간및 투어를 잘이용할수 있는지 세세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저희는 4시에 리조트에서 픽업해서 마사지 2시간 트윈으로 받고 저녁은

바로옆 세부맛집 논끼 일식당에서 식사후 다시 세부마사지샾으로 오면 저희 리조트까지 드랍해 주신다고 하시네요.

제가 생각해도 시간및 세부맛집투어까지 한꺼번에 할수가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밤에 본 마사지샾이랑 낮에본 마사지샾이 분위기가 또 다르네요.

2번 와서 그런지 왠지 정이 더가는 세부마사지샾 벨라노바스파입니다.

세부마사지샾에서는 각종비누도 팔고 있네요.

미용에 좋은 비누라서 저도 몇개 구입해보았습니다.

금액도 한국에서 구입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무료로 차도 주고요. 아이스커피도 주네요.

몸에 좋은 노니차랑 커피도 원하는걸 말해주면 해줍니다.

단 믹스커피랑 블랙커피인데 아이스랑 핫 다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우선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무료고요

새로운 품목이 늘어났네요...

너무 비싼제품을 구매를 대량으로 해서 원가에 파신다고 하네요..

직구로 구입해도 비싼제품인데 일단 몇개만 구입해 보았습니다.

오늘 저희가 세부마사지를 받는곳입니다.

룸도 다 깨끗하네요..

밤에는 어두워서 몰랐는데 낮에 봐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세부마사지는 남자들만 호사를 누릴수 있는게 있어요..

2시간이상 마사지를 받으면 무료로 사우나시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남탕만 있다고 하네요.

사우나실의 휴게실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세부마사지 이정도면 제대로 인거 같어요.

그럼이제 세부맛집으로 이동해 볼까 합니다.

오늘 저희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먼저 식사전에 술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세부맛집답게 논끼라는 일식당인데 후기에도 많이 나오는곳입니다.

제 입에는 이게 잘 맞어요.

금액도 저렴하고 나름 인상적인 물고기의 포즈가

제 식감을 돋구네요..

저녁식사 도시락 세트메뉴중에 하나입니다.

회가 좀 모잘러서 회가 있는세트인데 우리돈 9천원 정도 하는거 같어요.

사진 제일밑의 덥밥도 포함으로 나옵니다.

이건 일행이 시킨 소고기도시락세트고요.

튀김이랑 김밥 그리고 소불고기 비슷한데

한국보다는 조금 짜네요.

오늘 세부맛집투어는 대만족입니다.

어느덧 소주가 4병이나 비워졌습니다.

그래도 입가심을 해야 된다고 산미구엘 맥주를 또 시켜봅니다.

 

세부맛집및 세부마사지 예약은 벨라노바스파 (네이버검색)

또는 카톡 cebu8888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세부맛집 제대로이니까 다들 한번 놀러와서 먹어보세요.

물론 세부마사지 트윈은 정말 환상적이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