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로 누워서 즐겼어요.

by 카톡cebu8888 2017. 8. 31.


세부여행에 빠질 수 없는

필수코스

세부호핑투어

이번에는

단독호핑투어로 즐겼어요.

가격적인 부분에서 거의 똑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저희 팀만 가서 

따로 놀 수 있는 단독호핑투어 선택했어요.



세부호핑투어 하는 날 

날씨마저 도와줍니다.

정말 좋았어요.

너무 뜨겁지 않고

따스한 햇살에

시원한 바닷바람이

정말 좋았어요.



세부호핑투어를

단독호핑투어로 했을 때만

누릴 수 있는 호사 

누워서 즐기는 단독호핑투어입니다.

저는 네이버카페 아이러브세부에서

예약했는데 단독호핑투어 가격

저렴하더라고요.

코스도 다양하구요.

ILOVECEBU1로 실시간 채팅이 되어서

더 편했어요.



다른 호핑투어 배에요.

저기는 조금 복잡합니다.

배 크기는 똑같은데 사람은 몇배는 많네요

세부호핑투어는 진짜 

단독호핑투어가 훨 낫네요.



단독호핑투어라서 덜 챙겨줄 줄 알았는데

다른 세부호핑투어랑 똑같이

다 챙겨주더라고요.

오히려 더 넉넉했어요.

사람이 적어서 그랬나봐요 ㅎㅎ



물 진짜 맑은 세부호핑투어

세부여행오면 무조건 한 번은 해야하는

세부호핑투어 

단독호핑투어로 즐기는 게 더 나아요

보트맨들도 저희 팀만 신경쓰니까

제가 신경쓰는 부분이 많이 없어져서

저도 스노클링 즐길 수 있었어요.



카메라만 갖다대면 그림 같은

화보가 찍히는 세부호핑투어에요

날씨가 좋아서 더 잘 찍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