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정말 아름다운 곳으로 세부호핑투어 다녀왔어요.

by 카톡cebu8888 2017. 9. 4.

세부여행의 필수코스 세부호핑투어 다녀왔어요

이번이 2번째 세부호핑투어 였는데

단독호핑투어로 즐겨서 그런지 몰라도

이번 세부호핑투어가 훨씬 좋았어요.



세부호핑투어 필수코스

난루수안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 만큼

유명한 곳이에요.

저희는 네이버카페 아이러브세부에서

예약했는데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카카오톡 ILOVECEBU1로 실시간 채팅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림같은 인생샷 제조기

난루수안의 다리입니다.

여기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더라고요

세부호핑투어 온 게 아니라

사진 찍으러 온 것 같아요.



세부호핑투어 두번째 코스

올랑고 섬이에요.

여기도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그래도 배에 저희만 있으니까

정말 편했어요.



세부호핑투어 우리끼리 하니까

부어라마셔라 놀수 있어서

좋았어요.

누워서도 놀수 있고

우리끼리 노니까 확실히 편해요.



여기가 산비센테? 라는 포인트래요.

세부호핑투어하면서 이렇게 고기가 많은 곳은

처음 봤어요.

빵 들고 들어가니까

물고기들이 엄청 몰려들더라고요.

가만히 빵만 들고 있어도

콕콕 찍어 먹더라고요.



물이 정말 맑아요.

세부호핑투어 때문에 더 좋은 액션캠 사려고

맘 먹었어요 ㅎㅎ

그 느낌 그대로 제대로 안 나와서

아쉬웠어요.



세부호핑투어 하길 잘했어요.

어디서 이런 고기들이랑 수영하겠어요 ㅎㅎ

정말 고기가 많아요.

저희 집 아이는 무섭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귀엽기만 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