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화창한 날 세부호핑투어 제대로 하고 왔어요!

by 카톡cebu8888 2017. 9. 8.


세부여행의 필수코스

세부호핑투어 하고 왔어요.

역시 사람들이 많이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어요.

정말 재밌더라고요

이 가격에 이런 액티비티를 

할 수 있다는게 축복인 것 같아요.



세부호핑투어 힘차게 출발~

날이 너무 좋아서 

진짜 좋더라고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가니까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누워서 가는 세부호핑투어

저희는 단독호핑투어 신청해서 했는데

그래서 할 수 있는 특권 같아요

저희는 네이버카페 아이러브세부에서

숙소랑 같이 예약했는데, 

단체호핑투어나 단독호핑투어나 

가격차이가 거의 없더라고요

카카오톡 ilovecebu1로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서 진짜 편했어요.


저기 배의 앞부분이 포토존이에요

배가 멈췄을때 저기서 사진찍으면

세부호핑투어 인생샷 나와요.

정말 좋더라고요.



물이 너무 맑아서 세부호핑투어 

물에 들어가기 무서워하던 아이도

금새 들어가서 잘 놀더라고요

단독호핑투어라서 그런지 

보트맨들이 저희 아이만 신경써줘서

정말 편했어요.

저도 덕분에 스노클링 조금 했어요!



첫번째 세부호핑투어 포인트인

올랑고 산비센테로 왔어요.

올랑고라는 큰 섬 주위에 여러 스노클링,다이빙

포인트들이 있나봐요.

그 중에서 제일 괜찮은 데 온 것 같아요.

가니까 벌써 많은 세부호핑투어 배들이 

정박해 있더라고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갔어요.

저희는 단독호핑투어라서 

다른 세부호핑투어랑은 다르게 시간제한이

없었는데, 

저희의 체력문제로 귀환했습니다 ㅋㅋ

물놀이가 진짜 피곤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