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부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 제대로 즐겼어요~ 완전 저렴해요.

by 카톡cebu8888 2017. 9. 12.


세부여행의 백미

세부호핑투어 하고 왔어요

왜 사람들이 호핑투어 호핑투어 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ㅎ

물고기와 같이 수영하는 기분을 

제대로 만끽하고 왔어요



물고기가 정말 많아요.

세부호핑투어를 하는 이유를 굳이 

찾을 필요없이 바로 느낄 수 있었어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고 

가서 보는 풍경이 이런거에요~

완전 만족스러운 

세부호핑투어



물이 정말 맑은데, 카메라가

다 담아내질 못하네요.

다음 세부호핑투어때는 

더 좋은 액션캠을 사와야겠어요.

그때 본 풍경을 기억하고 싶은데

제대로 못 담아내서 아쉽네요.

저희는 네이버카페 아이러브세부에서

예약했는데 현지업체라서

그런지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카카오톡 ilovecebu1로 실시간

상담 가능하구요



스노클링이 끝나면 하는 낚시

저희 진짜 많이 낚았어요 ㅎㅎ

줄낚시 어려워서 잘 못 낚는다고 하던데

저희는 때가 좋았는지

넣을때마다 물더라고요

세부호핑투어의 또 다른 재미 줄낚시도 강추.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 세부호핑투어

어느새 점심시간이 됐어요

아침 9시에 시작했는데 벌써 

1시가 됐어요 ㅎㅎ

저희는 배에서 먹는 식사말고

내려서 먹는 식사를 선택해서 

더 오래 할 수가 없었어요

저희가 배가 고파서요 ㅋㅋ

단독호핑투어는 원하는 시간대로

다 맞춰주시더라고요.



돌아올때 더 날씨가 좋은 것 같은 기분

다음에 세부여행와도

세부호핑투어는 꼭 해야겠어요.

다른 코스도 많다던데

코스 하나하나 다 해볼때까지

세부여행 오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식당 바로 옆에 있는 바다에요

세부는 식당 옆 바다도 이렇게 예쁘네요

세부호핑투어와서 이런 식당에 올 줄은 몰랐어요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운 세부호핑투어 였습니다.